카테고리 없음

마포카페 도화동 인더시티

쀼's키친 2021. 6. 30. 14:19



복사골 작은도서관 가다가
괜찮아보이는 마포 도화동카페 발견
마포가든호텔 뒷편 조용한 골목에 있어요




#인더시티

 

02-706-0469
매일 10:00~22:00

마포테라스카페인데
갬성충만해 보여서 도서관들렀다가
커피 한잔 사려고 가는 길에 들러봄



마포테라스카페
도화동카페

저번에 한번 가봤던 도화아파트먼트라는 카페 바로 건너편인데 


이골목 자체가 조용하고 괜찮다




토스트가 기본제공인데 심지어 내가좋아하는 피넛버터랑 딸기쨈까지 👍👍
점심 간단하게 커피한잔만 하구 싶을때 오면 딱이겠다
옆에는 힙한 술장고까지 있어서 커피 말고 와인한잔이나 맥주한잔 하러 오기에도 적당함 



메뉴가 많았지만 나의 선택은 오늘도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블은 4개인가밖에 없어서 크지는 않은 편인데

안쪽의 통유리창 자리도 좋아보였고

힙한 핫핑크 네온사인간판과
미러볼도 있음 ㅋㅋ

밤에 오면 가볍게 한잔하기 분위기 괜찮을 것 같음 

 


메뉴판은
아메리카노 라떼같은 기본커피랑
아인슈페너 클라우드라떼 같은 시그니처 커피
문경오미자랑 미숫가루같은 시즌 메뉴

내가 좋아하는 새콤한 패션후르츠 에이드~

슈퍼맨 아메리카노와 원더우먼 라떼는 뭐가 들어간거지 ㅋㅋㅋ

야관문커피는 또 무슨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다양하다

아마 알콜 쪽 드링크 메뉴는 따로 있는 듯 

 


마포 도화동카페 인더시티

컵홀더 이쁨

 

 

와 이날 날씨 진짜 무더웠다. 

요새 계속 날씨가 비가 오다가 소나기가 내리다가 다시 후덥지근하다 

종잡을수가 없는데 그나마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다시 걸어올 힘을 얻음 
카페에서 토스트 한쪽이랑 커피 마시다가

다 못마시구 테이크아웃으로


가든호텔 뒷편 도화동 안쪽 골목인데 도서관갈때 자주 들를것같음
다음번엔 해지기전에 와인한잔 해보는걸로